사이버 보험에 대한 모든 것 – 보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이야기 2

보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이야기 두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사이버 보험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사이버 보험이란 무엇인지, 종류, 장단점, 사이버 보험 금리 및 특징, 선택 시 주의해야할 점, 전망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주세요.

사이버 보험이란?

온라인 상에서 존재감을 갖는 것은 더 이상 특권이 아닙니다. 전문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든 아니면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든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모로 온라인 상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를 열망합니다.

가상의 존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의 어두운 구석에 숨어있는 사기꾼과 사기꾼의 수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 개인으로서, 인터넷에서 당신의 몇몇 행동들은 당신을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이버 보험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것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정책은 다양한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입지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험이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특히 재정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확실히 사고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에 존재감을 갖는 것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갖는 것 만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메일 아이디를 가지고 있거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 또한 당신의 디지털 존재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을 위험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사이버 보험의 종류

가상의 존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의 어두운 구석에 숨어있는 사기꾼과 사기꾼의 수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 개인으로서, 인터넷에서 당신의 몇몇 행동들은 당신을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버 공격의 동기는 여러 가지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신원을 훔치려고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돈을 노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동안 당신이 당신의 뒤를 주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버 보험의 완전한 이해를 위해서는 보장 내용의 요약을 넘어서 세부적인 내용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이버 보험은 일반적으로 제1자 보장과 제3자 책임의 두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보험들이 어떤 내용을 보장하는지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사이버 보험의 구체적인 보장 영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버 보험의 장단점

업무 중단 및 갈취. 이러한 보장 형태는 데이터 침해 또는 사이버 범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제1자 비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이버 갈취, 컴퓨터 공격, 잘못된 방향의 결제 사기, 컴퓨터 사기 및 전기 통신 사기와 관련된 피해가 포함됩니다.

위기 관리. 추가적인 제1자 보장 범위는 종종 사이버 공격 또는 침해를 식별, 완화 및 복구하는 데 필요한 기타 비용으로 확장됩니다. 여기에는 사고 대응, 법의학 회계 서비스 및 규제 벌금과 관련된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점점, 주들은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을 방지하고 조직들이 더 나은 사이버 관행을 시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 법안과 규제를 통과시키고 있습니다. 뉴욕 금융 서비스부 사이버 보안 규정과 같은 새로운 법들은 미국 회사들의 보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들은 그들의 산업을 지배하는 모든 규제들을 추적하고,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규제들은 사이버 보험을 받을 자격이 있는 조직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모든 산업의 조직들이 규제 준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하는 훨씬 더 많은 이유를 더합니다.

사이버 보험 금리 및 특징

전통적인 보험 정책에서 전쟁, 테러, 그리고 내란은 일반적으로 전쟁 배제 행위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사이버 보험 청구는 몸값을 지불하는 대가로 미국에 기반을 둔 조직들에 적대적인 공격을 하고 데이터와 사업 운영을 인질로 잡는 국가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법원은 무엇이 사이버 보안에서 전쟁 행위를 구성하는지 정의하기 위해 바쁩니다.

사이버 보험은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 속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으로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 20년 이상 지속되어 왔습니다. 사이버 보험의 첫 번째 반복은 1997년 기술 회사들에 보험을 가입하는 데 중점을 둔 보험 회사에서 일하고 있던 스티븐 하세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큰 네트워크 보안 회사를 포함하여 그의 고객들 중 몇몇은 초기 인터넷 채택자들이었고 온라인에서 그들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시장을 검색한 후, 하세는 기관들이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꺼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이버 노출은 매우 새로운 것이어서 분실 방지를 위한 어떤 방법론도 마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새로운 제품군을 만들고자 하는 AIG의 친구를 만났을 때 운이 좋았습니다. 그들은 최초의 사이버 위험 정책인 인터넷 보안 책임 정책을 함께 만들었습니다. 몇 년 안에, 세계적인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이 생겼습니다.

사이버 보험 선택 시 주의해야할 점

사이버 보안 사고로부터 복구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서 시간과 돈을 낭비할 것입니다. 모든 주는 당신이 개인 정보가 영향을 받은 당사자들에게 빨리 통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은 급격한 벌금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보안 위반을 초래한 보안 결함도 조사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취약한 사이버 보안을 수정하는 데 드는 비용은 엄청날 수 있으며 종종 많은 소규모 기업이 애초에 보안이 허술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사이버 보험 정책은 데이터 및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손실을 보장하지만 일반적으로 신체 부상이나 신체 재산 손상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책임 또는 재산 보험에 적용됩니다.

사이버 보험의 전망

대부분의 사이버 보험은 보험 계약자가 의도적으로 저지른 것으로 밝혀진 행위에 대해서는 보장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의적인 불법 행위, 사기 행위, 고의적인 위법 행위 등이 포함됩니다.

보험사들은 사이버 위험 분석 회사들과 협력하여 인수 기능을 개선하고 포트폴리오 위험 노출을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브, 뮌헨 Re, 히스콕스와 같은 주요 보험사들은 사이버 포트폴리오의 시스템적 위험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위험 분석 회사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은 또한 이러한 사이버 위험 분석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의 사이버 노출을 분석함으로써 사이버 위험에 대한 자세한 인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보험 산업 또한 규제 당국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사이버 공격이 산업의 총 위험 수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보험사들에게 인수 절차를 강화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뉴욕 금융 서비스부는 보험사들에게 사이버 위험을 인수하는 데 있어 엄격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결론

사이버 보험은 온라인 상에서 존재하는 사람들이 사이버 공격에 취약할 수 있는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보호하는 보험으로, 가상 존재의 다양한 형태에 대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이는 주로 가상 공격, 데이터 침해, 사이버 범죄 등에 따른 재정적 손실을 보호합니다. 사이버 보험은 업무 중단, 갈취, 위기 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보호를 제공하며, 최근에는 사이버 보안 규제와 법안이 늘어나면서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하며, 규제 준수와 보안 강화가 필요한 시대에 사이버 보험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화재 보험에 대한 모든 것 – 보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이야기 1

Leave a Comment